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♥ 4/ 23
    MORE SWEET/xoxo 2014. 4. 23. 20:22




    유키링 키링아 널 좋아해

    NMB 겸임도 힘내자



    // 


    드디어시연 황룡판 받아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생각해보니 우리집 CD롬 내가 없애버렸으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    하고싶은데 봇하는 이 슬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앞에 있는데 플레이 못하는 이 슬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    엉엉 나으 블님 보고시표요 


    //


    우리 행사 흥해라 


    //


    신작이 엄청 밀려있다.

    ㅊㅅ도 ㄼㄹㅇㅂ 도 ㅎㅇㅋ도 저번 분기 ㅋㄼㅅ도 밀렸다 와장창쨍그랑 

Designed by Tistory.